본문 바로가기

러시아문화

러시아 관련 좋은 사이트 공유^^

                                     (2011 트레스패스 - что скрывает ложь ver.ru)

그동안 사실 카페를 운영하다보니.. 블로그는 운영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제 카페를 접고 블로거로써의 새로 시작하기로 했다.
지금 공유하고자 하는 정보들은 그전에 네이버 러사모(러시아를 사랑하는 사람들)를 4년간 운영하면서
축적되었던 정보들을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하고자 이렇게 첫 블로그 기사를 올립니다^^

1.러시아 음악 마음대로 듣자!!

러시아음악http://zaycev.net (зауцев 우리말로 토끼들이라는 뜻)
    이 사이트에선 러시아음악뿐만 아니라 유로팝,아메리칸 팝등등 최신 음악을 무료로 빠르게 다운가능하다.
러시아뮤비http://muzvideo.com (온라인상에서 그냥 뮤비를 시청하고 싶다면 여기를 이용)
                 http://muzklip.net
             (평소에 좋아했던 가수가 있다면 직접 다운받아 아이폰이나 갤스에서 시청가능 고화질임)
러시아노래 가사찾기- http://masteroff.org (러시아어로 Тексты песен 이라고 한다.)
      이 사이트에선 러시아 가수 노래뿐만 아니라 팝송또한 검색가능하니 유용하게 쓰길 바람.

2.러시아 영화,드라마,애니메이션 멀리서 찾지마!! 여기 있어요^^
온라인 시청 - http://kinomir.net (영화세상 - 러시아영화 뿐만아니라 러시아 드라마들도 볼수있다...하지만
화질이 좀 좋지 않고 광고판들이 거스리긴 하지만.. 볼만하다~ 한번쯤 들어가보시길^^)
                   http://tuber.tv (이 사이트는 생긴지 일년밖에 안됬는데.. 거대기업이 만든 사이트라 그런지 최신영화들을 그대로 볼수가 있다..한국에 비하면 아직 러시아는 저작권보호가 되려면 멀었나보다.)
                   http://smotri-kino.com (좋아하는 영화가 있다면 여기서 찾아서 보시길~ 최신영화도 있음
  화질이 젤 좋습니다. 그리고 광고판도 적다보니~ 보는게 거스리는게 없네요^^)

다운로드 받아보자! - 먼저 설명을 한뒤에 사이트 주소를 나열하도록 하겠습니다.
러시아에서도 우리나라처럼  P2P와 같은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온라인상에서 이런 사이트들을 이용해서
자기가 보고싶은 것들을 다운받는 것입니다. 그리고 무료로 그냥 다운받을수 있으나 서버가 해외인지라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보통 3시간이상 많게는 7시간 걸릴때도 있습니다 . (1.3GB 정도 기준으로 3~4시간
걸립니다...) 하지만 진짜 러시아어를 공부하고 싶어하신다면 컴터 켜놓고 게임이나 티비시청을 하시면 되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MAIL.RU 나 RAMBLER.RU 에서 "영화제목" скачать бесплатно 이렇게 치시면 여러가지 사이트가 뜰 겁니다. ( скачать бесплатно - 무료 다운로드 라는 뜻 입니다.)
그러면 그중에서 골라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시는 사이트 몇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citysmile.org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나 러시아어로 된 게임들도 다운 가능.
http://videomir.biz  여기도 마찬가지다.

영화나 드라마 자막을 보면서 시청하면 이해하는데 좀 더 도움되겠죠? 그래서 같이 첨부합니다^^
Субтитры(자막) - http://subs.com.ru - 러시아 최대 자막 사이트임...최신꺼는 미국영화나 미국 드라마 위주로 많음.. 최신 러시아영화는 찾기가 쉽지 않지만 간혹가다 있는 경우도 있다^^
                           http://opensubtitles.org - 여기는 세계여러나라 언어로써 자막을 찾을수가 있는 곳이다.
                                                                자신이 보고싶어하는 영화 제목을 검색해 보시길^^
                          http://tvsubtitles.ru - 이곳은 대부분이 미국드라마나 영국드라마 러시아어로 된 자막들이 주를 이룬다.. 미드나 영드를 러시아어로 듣는것도 참 색다르다..자막 보면서 공부하시길..
                      
                                                                                                         ⓒ Maksim.South Korea
---------------------------------------------------------------------------------------------
사실 아직 다 공개한게 아니다. 하지만 오랫만에 쓰다보니 살짝 잊어먹은게 한둘이 아니다.
일단 여기서 맛만 살짝 보여드리고 호응이 좋으면 정리해서 완벽가이드로써 보충할 예정입니다.
서툴지만 제 블로그 기사를 읽어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러시아를 알리는 블로거로써
그 역할을 다할것이며, 러시아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길잡이 역할을 하고 싶습니다.